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 모두보기 | 모두가리기 ]

관리자 계정 사용하기
 윈도우 7 을 사용하다 보면 관리자(Administrator)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할 경우가 있읍니다.
다음과 같이 하시면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읍니다.


 1. [컴퓨터]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관리(G)'을 선택합니다.

 2. [로컬 사용자 및 그룹] 에서 'Administrator'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속성(R)'을 선택합니다.

 3. '계정 사용 안 함'의 체크를 없애 주시고 [확인]을 눌러 주세요.

 4. 이제 '로그오프(L)' 하시면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읍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 보기

[ 모두보기 | 모두가리기 ]




  윈도우XP
 소개
 업데이트,보안패치
 알아두면 좋아요
  윈도우7
 소개
 업데이트,보안패치
 알아두면 좋아요
  윈도우10
 소개
 업데이트,보안패치
 원격지원
  기타


홈으로 | 제품정보 | 고객지원
All contents © copyright 2006 C2NET,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