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이전 페도라 39 라이브 시스템 까지는 사용자 분이 직접 배경화면을 지정하기 힘든 구조 였습니다. 원격지원을 하면서 사용하시는 시스템을 구분하기 위한 저희만의 방법 때문에도 그렇습니다.
페도라 41 라이브 부터는 원격 데스크톱이 가능해 지면서 같은 배경화면으로는 컴퓨터를 구분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장치(컴퓨터)에 다른 배경화면을 놓으므로 해결하도록 유도 하고 있습니다.
|
||||||||||||||||||||||||||||||||||||||||||||||||
![]() |
![]() ![]()
![]() |
홈으로 | 제품정보 | 고객지원 All contents © copyright 2006 C2NET, Inc. All rights reserved |